close

BTS (防彈少年團) 'Black Swan' Art Film performed by MN Dance Company

@影片來源:Big Hit Labels@YouTube
 

[編舞] BTS (防彈少年團) 'Black Swan' Dance Practice

@影片來源:BANGTANTV@YouTube

 

 

這次防彈的新專輯以這首歌為先行曲

舞蹈結合了現代舞與天鵝湖

真的好喜歡看旻旻跳現代舞 好好看

 

MV開頭的那段文字寫著:

「一位舞者的人生會有兩次死亡,第一次是當他們放棄跳舞的時候,那會是最痛苦的。」

 

 

#翻譯/轉載請註明來源:Mimi 豌豆韓國瘋@痞客邦
#版權為 BigHit Entertainment 所有,翻譯僅韓語學習使用

 

 

[韓中歌詞]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What's my thang
What's my thang, tell me now
Tell me now yeah yeah yeah yeah

 
Ayy 심장이 뛰지 않는대
Ayy 心臟不再跳動
더는 음악을 들을 때
就算音樂再度響起時

Tryna pull up
시간이 멈춘 듯해
如時間停止一般

Oh that would be my first death
I been always afraid of
 
이게 나를 더 못 울린다면
如果音樂不再使我共鳴

내 가슴을 더 떨리게 못 한다면
如果音樂不再使我內心激動
어쩜 이렇게 한 번 죽겠지 아마
也許說不定 我會再死一次
But what if that moment's right now, right now
 
귓가엔 느린 심장 소리만 bump bump bump
耳邊只聽見虛弱緩慢的心跳聲
벗어날래도 그 입속으로 jump jump jump
即使想逃離卻深陷其中
어떤 노래도 와닿지 못해
聽不見任何的音樂
소리 없는 소릴 질러
聲嘶力竭地無聲吶喊
 
모든 빛이 침묵하는 바다 yeah yeah yeah
在漆黑無光的沉寂大海
길 잃은 내 발목을 또 잡아 yeah yeah yeah
緊抓住我迷失方向的腳踝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아 yeah yeah yeah
我聽不見任何的聲音

Killin' me now, killin' me now
Do you hear me yeah
 
홀린 듯 천천히 가라앉아 nah nah nah
像被迷惑般 緩緩地向下沉淪

몸부림쳐봐도 사방이 바닥 nah nah
試著奮力掙扎 卻依然身處海洋
모든 순간들이 영원이 돼 yeah yeah yeah
每一瞬間都將成為永恆

Film it now, film it now
Do you hear me yeah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What's my thang
What's my thang, tell me now
Tell me now yeah yeah yeah yeah
 
Deeper, yeah I think I'm goin' deeper
자꾸 초점을 잃어
總是一直迷失方向
이젠 놓아줘 싫어
現在就放手吧 我厭倦了
차라리 내 발로 갈게
倒不如用我的雙腳向前走

내가 뛰어들어갈게
我奮力向前邁進

가장 깊은 곳에서 나는 날 봤어
在那最深處 我看見了自己
 
천천히 난 눈을 떠
慢慢睜開我的雙眼

여긴 나의 작업실 내 스튜디오
這裡是我的創作室 我的工作室

거센 파도 깜깜하게 나를 스쳐도
就算黑漆漆的驚風駭浪向我吹襲
절대 끌려가지 않을 거야 다시 또
也絕對不會再次將我拉走
Inside I saw myself, myself
 
귓가엔 빠른 심장 소리만 bump bump bump
耳邊聽見我猛烈跳動的心跳
두 눈을 뜨고 나의 숲으로 jump jump jump
睜開雙眼 朝著森林走去
그 무엇도 날 삼킬 수 없어
任何東西都無法將我吞噬

힘껏 나는 소리 질러
聲嘶力竭地大聲吶喊
 
모든 빛이 침묵하는 바다 yeah yeah yeah
在漆黑無光的沉寂大海
길 잃은 내 발목을 또 잡아 yeah yeah yeah
緊抓住我迷失方向的腳踝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아 yeah yeah yeah
我聽不見任何的聲音

Killin' me now, killin' me now
Do you hear me yeah
 
홀린 듯 천천히 가라앉아 nah nah nah
像被迷惑般 緩緩地向下沉淪

몸부림쳐봐도 사방이 바닥 nah nah
試著奮力掙扎 卻依然身處海洋
모든 순간들이 영원이 돼 yeah yeah yeah
每一瞬間都將成為永恆

Film it now, film it now
Do you hear me yeah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Do your thang
Do your thang with me now
What's my thang
What's my thang tell me now
Tell me now yeah yeah yeah yeah
arrow
arrow

    芸芸 (Mimi)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